-
온라인 영재교육 프로그램에서 중학생의 튜터 역할에 대한 인식이 심층학습, 학업성취, 수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Students Perception of Tutors roles on Deep Learning, Achievement, and Course Evaluation in Online Gifted Education Program
-
이성혜
최경애
한국신학정보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영재교육 프로그램에서 중학생의 튜터 역할에 대한 인식이 심층학습, 학업성취, 수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성혜
최경애
한국영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수학?과학 영재교육에서 중학생의 학습과제에 대한 지각과 도전감, 심층학습 및 성취도 간의 관계
-
이성혜
최경애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영재교육 프로그램에서 교수설계 및 조직화, 도전감, 학습결과 간의 관계
-
이성혜
최경애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영재교육에서 담화촉진, 도전감, 학습결과간의 관계
-
이성혜
최경애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