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진용주(Young Ju J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유명인 모델과 광고제품 부합도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유재웅(Jae Woong Yoo)
진용주(Young Ju Jin)
한국광고홍보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국가 브랜드파워를 활용한 기업커뮤니케이션이 현지국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효과: 중국지역에 대한 한국기업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김광협 ( Gwang Hyep Kim )
황성분 ( Seong Boon Hwang )
진용주(Young Ju Jin)
박창일 ( Chang Il Park )
한국지역언론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