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절초점과 제품의 편익 프레이밍 방식, CSR 메시지 제시여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이호희
전홍식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황조절초점, 메시지 프레이밍 및 소구방향이 여성청소년과 그 부모의 인유두종 바이러스 백신 접종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가영
전홍식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 전달자의 사회적 거리감, 정보원 신뢰도, 메시지의 양면성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수용자의 관여도가 높은 상황을 중심으로"
-
김상현
전홍식
한국광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절초점과 제품의 편익 프레이밍 방식, CSR 메시지 제시여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이호희
전홍식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