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영업사원의 관계신념, 동기화된 추론, 목표지향이 직무 성과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적응적판매를 매개변수로 하여
-
김창윤(Kim Chang Yun)
제이프레이져(Jay R. Fraser)
전홍식(Hongsik J. Cheon)
오현석(Hyun seok Oh)
배 헌(Hun Bae)
대한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모션의 유형이 프라이빗 뱅킹 상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송홍민(Hong min Song)
전홍식(Hongsik J. Cheon)
이상희(Sanghee Lee)
대한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싱글족의 관계지속성 기대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 요소에 관한 연구
-
이상희(Sanghee Lee)
전홍식(Hongsik J. Cheon)
대한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