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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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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호
전성률
한국마케팅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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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구전과 국내구전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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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호
전성률
한국소비자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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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지 유형이 발신자의 구전 의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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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경
채령
전성률
한국소비자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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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의 상향확장과 하향확장 평가의 차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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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성률
한국경영학회[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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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구전정보의 유형에 따른 구전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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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진
전성률
한국소비자학회[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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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예고 광고와 배경 이미지의 상호작용이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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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호
전성률
박혜경
한국광고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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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계의사결정모형에 관한 연구: 역할배분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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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성률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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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유사 확장 시 브랜드확장 유형이 목표확장제품의 평가에 미는 효과: 브랜드 켄셉과 목표확장제품 가격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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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희
허종호
전성률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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