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성률
김경호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성률
김경호
제어번호
100089907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권호사항
Vol. 27 No. 1 [ 2012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5-66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