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고 광고와 배경 이미지의 상호작용이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
저자
전성률
김경호
박혜경
-
제어번호
99597005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3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46
(
1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사전예고 광고와 배경 이미지의 상호작용이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