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 활용 SW 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
노지예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SW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창의성, 학업흥미, 협업능력에 미치는 효과
-
Choi, Hyungshin
최형신
이정민
박현경
Park, HyeonKyeong
Lee, Jeongmin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SW 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
Lee, Jeongmin
이정민
노지예
Noh, Jiyae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SW교육에서 성별에 따른 컴퓨팅 사고력, 창의성, 학습흥미의 차이
-
Jung, Yeonji
정연지
이정민
박현경
Park, HyeonKyeong
Lee, Jeongmin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SW 교육이 초등학생의 몰입에 미치는 효과
-
Lee, Jeongmin
이정민
노지예
Noh, Jiyae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파이선(Python) 학습을 위한 평가 프로세스 설계
-
고은지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파이선(Python) 학습을 위한 평가 프로세스 설계
-
Ko, Eunji
이정민
고은지
Lee, Jeongmin
한국정보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용로봇기반 SW융합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협업능력 및 의사소통능력에 미치는 효과
-
이정민
최형신
한국정보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