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 위기상황에서의 위기관리 메시지전략에 대한 연구 : 위기상황에 대한 기업의 책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하나
이인성
윤재웅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문광고단가체계에 대한 연구 : 광고로서의 신문별, 광고옵션별 가치 반영을 중심으로"
-
박현수
이인성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교감이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김동우
이인성
이성호
박태준
김현식
중앙대학교 중앙사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
김하나
이인성
이미나
한국광고PR실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
김하나
이인성
이미나
한국광고PR실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치광고 배경음악의 친숙도와 광고소구 유형에 따른 후보자 투표의도차이
-
김하나
이인성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