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영재교육 프로그램에서 중학생의 튜터 역할에 대한 인식이 심층학습, 학업성취, 수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Students Perception of Tutors roles on Deep Learning, Achievement, and Course Evaluation in Online Gifted Education Program
-
이성혜
최경애
한국신학정보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영재교육 프로그램 성취 수준에 따른 학생의 동기, 자기조절전략, 학습양식 차이 분석"
-
이성혜
채유정
한국신학정보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영재교육 프로그램에서 중학생의 튜터 역할에 대한 인식이 심층학습, 학업성취, 수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성혜
최경애
한국영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영재교육 프로그램 성취 수준에 따른 학생의 동기, 자기조절전략, 학습양식 차이 분석"
-
이성혜
채유정
한국영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수학?과학 영재교육에서 중학생의 학습과제에 대한 지각과 도전감, 심층학습 및 성취도 간의 관계
-
이성혜
최경애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 학업우수자와 영재 학습자의 자기주도학습역량 비교
-
성은모
채유정
이성혜
韓國英才學會[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 학습자의 자기주도학습역량 특성 탐색
-
성은모
채유정
이성혜
韓國英才學會[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교육을 활용한 영재 선발 방법에 관한 연구
-
이성혜
채유정
韓國英才學會[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교육을 활용한 영재 선발에 대한 평가자 인식 연구
-
이성혜
채유정
韓國英才學會[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