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멘토링을 통한 수업 시연 준비 과정에서 나타나는 중등 과학 예비교사들의 교수학적 내용 지식(PCK) 요소 분석
-
윤지현
윤지현
서울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들의 학습양식에 따른 소집단 구성이 언어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탐색
-
Kang, Seong-Joo
이은경
윤지현
강성주
Yoon, Jihyun
Lee, Eun-Kyung
대한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과학 영재의 집단 창의성 발현을 돕는 전략으로써 디자인적 사고의 가능성 탐색
-
강성주
윤지현
우영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
강성주
윤지현
김은혜
한국영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과학 예비교사들의 PCK 요소 개발을 위한 교육실습에서의 경험 요소에 대한 사례 분석 연구
-
윤지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집단 창의성 교육을 위한 방안으로서 과학 교 육에 디자인적 사고의 도입과 속성 탐색
-
강성주
이도현
윤지현
한국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반 학생들의 특성 및 만족도 중심으로 고찰한 대학 부설 과학영재교육원 프로그램 평가 사례
-
윤지현
한국과학영재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이커 역량 모델 개발 및초·중등 교육 현장에서의 메이커 교육 방안 탐색
-
강성주
윤지현
김경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과학 영재들의 집단 창의성을 돕기 위한 전략으로서 디자인적 사고 프로그램의 가능성 탐색
-
강성주
이도현
윤지현
한국현장과학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적응 행동아의 단기 놀이치료 사례
-
김은혜
윤지현
한국아동심리재활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멘토링을 통한 초등 예비교사의 과학 PCK의특징 및 멘토링에 대한 인식 고찰
-
노태희
임희준
윤지현
박지애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
강성주
윤지현
김은혜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과학에서의 코티칭 수업 과정 분석
-
윤지현
한재영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구성주의적 과학 평가관 및 관련 변인탐색
-
강석진
윤지현
노태희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과학 예비교사들의 수업시연 계획 및실행에서 나타난 교과교육학지식의 요소
-
김경순
윤지현
박지애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 교사 교육 방안으로서 코티칭의 유용성
-
노태희
한재영
윤지현
한국교원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원능력개발평가에서 과학 교사의 수업 능력 평가를 위한 이해당사자 기반의 평가 관점 분석
-
윤지현
한재영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