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에 따른 지역주민의 메가 이벤트 방문행동 이해
-
윤설민(Yoon, Seol-Min)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에 따른 지역주민의 메가 이벤트 방문행동 이해
-
윤설민(Yoon, Seol-Min)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험마케팅의 전략적 체험 모듈 내 구성개념과 충성도 간 영향관계 분석
-
윤설민(Yoon, Seol-Min)
이정아(Lee, Jung-A)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험경제(4Es) 관점에 따른 축제체험,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정서적 몰입 간 영향관계 규명 : 2016 서울빛초롱축제를 중심으로
-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험경제 관점에 따른 경복궁 활용에 대한 외국인 방문객 지지도
-
윤설민(Yoon, Seol-Min)
하진영 ( Ha Jinyoung )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험마케팅의 개별적 체험과 공유적 체험을 활용한 고궁 방문객에 대한 확장된 가치-태도-행동 체계 분석
-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