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기관의 이미지 구성 요소 및 측정 척도 개발을 위한 실증 연구
-
김찬아
조삼섭
신호창
한국광고홍보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R학에서의 우수이론의 전개와 우리나라에서의 연구경향
-
신호창
유선욱
한국PR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책PR의 평가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국정홍보처 실무 자와 외부 전문가 의견 비교를 중심으로
-
김영욱
차희원
신호창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부의 홍보 정책에 대한 고찰 및 발전적 국정 홍보 모델 의 제시
-
신호창
한국홍보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PR 전문화를 위한 윤리 강령의 필요성과 방향에 대한 연구
-
신호창
차희원
한국홍보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PR 실무자들의 역할과 전문화에 대한 고찰
-
신호창
윤희중
한국언론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책홍보 수행과정 모델에 따른 정책홍보 수행 현황과 모델 충실도 연구
-
김정선
이두원
신호창
한국정치정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 소스로서 홍보담당자와 언론인의 오보에 대한 인식 비교
-
김영욱
임유진
신호창
한국방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기도 브랜딩 로드맵 및 지역브랜드 자산 평가 모델 구축 연구
-
신호창
최재호
최서희
이정훈
경기개발연구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부기관의 평판을 구성하는 요인과 정책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교육부와 교육정책을 중심으 로
-
김찬아
조삼섭
신호창
한국홍보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황이론을 바탕으로 살펴본 교육정 책에 대한 공중 간 인식차이
-
노영우
조재형
신호창
노형신
한국언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월드 클래스 사내 커뮤니케이션 수준에 달성하기 위한 포인트 정리
-
신호창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최고경영자의 PR2” : 한국경영의 현주소와 최고경영자의 PR전략
-
신호창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외홍보 및 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95-97 미국언론에 나타난 국가이미지 고찰
-
신호창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 이미지 실태와 형성과정
-
신호창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