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창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정부기관의 이미지 구성 요소 및 측정 척도 개발을 위한 실증 연구
김찬아 조삼섭 신호창 한국광고홍보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PR학에서의 우수이론의 전개와 우리나라에서의 연구경향
신호창 유선욱 한국PR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책PR의 평가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국정홍보처 실무 자와 외부 전문가 의견 비교를 중심으로
김영욱 차희원 신호창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부의 홍보 정책에 대한 고찰 및 발전적 국정 홍보 모델 의 제시
신호창 한국홍보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PR 전문화를 위한 윤리 강령의 필요성과 방향에 대한 연구
신호창 차희원 한국홍보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PR 실무자들의 역할과 전문화에 대한 고찰
신호창 윤희중 한국언론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책홍보 수행과정 모델에 따른 정책홍보 수행 현황과 모델 충실도 연구
김정선 이두원 신호창 한국정치정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보 소스로서 홍보담당자와 언론인의 오보에 대한 인식 비교
김영욱 임유진 신호창 한국방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경기도 브랜딩 로드맵 및 지역브랜드 자산 평가 모델 구축 연구
신호창 최재호 최서희 이정훈 경기개발연구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부기관의 평판을 구성하는 요인과 정책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교육부와 교육정책을 중심으 로
김찬아 조삼섭 신호창 한국홍보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상황이론을 바탕으로 살펴본 교육정 책에 대한 공중 간 인식차이
노영우 조재형 신호창 노형신 한국언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월드 클래스 사내 커뮤니케이션 수준에 달성하기 위한 포인트 정리
신호창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최고경영자의 PR2” : 한국경영의 현주소와 최고경영자의 PR전략
신호창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해외홍보 및 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95-97 미국언론에 나타난 국가이미지 고찰
신호창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가 이미지 실태와 형성과정
신호창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