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2O 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외식산업을 중심으로"
-
손증군
공주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인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O2O 배달 앱을 중심으로
-
손증군
국제e-비즈니스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문영주
이종호
손증군
한국콘텐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손증군
국제e-비즈니스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O2O 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중 외식산업을 중심으로
-
손증군
공주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몰입과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
문영주
이종호
손증군
한국콘텐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