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
-
김응규
이수
서용모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
-
Kim, Eung-Kyu
이수
서용모
김응규
Seo, Yong-Mo
Li, Shuai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복잡계 패러다임에서 환경규제의 출현에 대한 연구
-
김성훈
이한웅
서용모
배하나
한국산학기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