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뱃갑 경고의 생생함이 흡연자의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정서와 인지적 반응의 매개효과
-
김주현(Kim, Joo-Hyun)
전승우(Chun Seung woo)
박준호(Park, Junho)
박준우(Park, Joon Woo)
한국소비문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흡연자의 정서조절이 담뱃갑 경고그림 효과에 미치는 영향
-
박준우(Park, Joon Woo)
조현영(Cho, Hyun Young)
전승우(Chun, Seungwoo)
한국소비자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왜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높이는가? :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
박준우(Park, Joon Woo)
황천덕(Hwang, Chunduk)
조현영(Cho, Hyun Young)
전승우(Chun Seung woo)
이진석(Lee, Jin Suk)
한국소비문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