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5성급 호텔 연회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이임주 ( Im-ju Lee )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박경태(Kyong-Tae Park)
백종온(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