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
문상정(Moon, Sang-Jeong)
송정선(Song, Jung-Son)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
문상정(Moon, Sang-Jeong)
송정선(Song, Jung-Son)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계
-
문상정(Moon, Sang-Jeong)
이연숙(Lee, Yeonsuk)
박상훈(Park, Sang-Hun)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업존중감이 조직몰입과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고동우(Ko, Dong-Woo)
서무일(Xu, Mao-Yi)
문상정(Moon, Sang-Jeong)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V 미디어의 자연경관 화면이 시청자의 행복감에 미치는 효과
-
문상정(Moon, Sang-Jeong)
최영준(Choi, Young Jun)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