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생의 정서지능 유형별 학습자 특성 및 심리적 환경과의 관계 분석
-
노현종(Hyunjong Noh)
정다해(Da Hae Jung)
손원숙(Wonsook Sohn)
한국수처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숙제 피드백이 학생의 자기조절학습, 과제가치, 학습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노현종(Hyunjong Noh)
손원숙(Wonsook Sohn)
동국대학교 북한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학업성취도가 교과태도에 미치는 학교맥락효과 :
-
김동욱(Donguk Kim)
손원숙(Wonsook Sohn)
박상현 ( Sang Hyun Park )
노현종(Hyunjong Noh)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용 평가에 대한 태도 척도(SATA-Q) 개발 및 타당화
-
노현종(Hyunjong Noh)
손원숙(Wonsook Sohn)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