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주도학습 지원 교과서 모형 개발
-
남창우
이동엽
박소영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생교육기반 학습-경력관리 지원을 위한 이포트폴리오 구성요소 설계 및 연령대별 활용방안
-
김용
정혜령
우영희
남창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의 ICT 관련 변인이 ICT 활용에 대한 태도 및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
남창우
신수영
한국교육평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와 학생의 ICT 활용과 학생의 자기주도학습이 저성취 고등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남창우
전 훈
한국교원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 일반교사의 장애학생에 대한 이해 및 교수역량 증진을 위한 웹기반 앵커드 프로그램의 활용 가능성 고찰
-
남창우
허유성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협동학습 전략이 예비교사의 사회적 실재감과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남창우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협동학습에서 긍정적 상호의존성과 그룹 프로세싱이 학습자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
-
남창우
한국교육공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의 EBS 및 컴퓨터 활용과 교사의 ICT 활용이 학습자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세리
장선영
남창우
한국교육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 연결망 내에서 중앙성이 학습자의 학업성취와 온라인 협동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남창우
한국열린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협동학습 환경에서 사회적 실재감, 집단자존감, 집단응집력 및 학업 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남창우
이현응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협동학습 환경에서 사회적 실재감, 집단자존감, 집단응집력 및 학업 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남창우
이현응
한국교육공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협동학습 전략이 예비교사의 사회적 실재감과 학업 성취에 미치는 효과
-
남창우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부진 프로그램, 수준별 이동수업 및 사교육이 저성취 중 학생의 학업성취도와 자기조절학습능력 변화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학연구
-
남창우
허유성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