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기반 협동학습에서 학습자의 5요인 성격 특성이 상호작용과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강명희
이수지
김혜선
김민정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학습실제성, 학 습동기, 성취도 간의 관계 규명
-
강명희
윤희정
김혜선
김지심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학습실제성, 학습동기, 성취도 간의 관계 규명
-
강명희
윤희정
김혜선
김지심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협동학습에서 학습자의 5요인 성격 특성이 상호작용과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강명희
이수지
김혜선
김민정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