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주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슬로싱 충격현상 해석을 위한 모형실험과 수치해석 적용에 관한 비교 연구
-
김상엽(Sangyeob Kim)
양경규(Kyung-Kyu Yang)
김지응 ( Ji Eung Kim )
김용환(Yonghwan Kim)
한국해양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외식 산업 예비 창업자의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가 창업 인식 및 창업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응 ( Ji Eung Kim )
전효진(Hyo-Jin Jeon)
손국 ( Goog Son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Jin Hee Kang)
전효진(Hyo-Jin Jeon)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이연 ( Yi Yeon Kim )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Jin Hee Kang)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푸드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신뢰를 중심으로-
-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