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응 ( Ji Eung Kim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주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슬로싱 충격현상 해석을 위한 모형실험과 수치해석 적용에 관한 비교 연구
김상엽(Sangyeob Kim) 양경규(Kyung-Kyu Yang) 김지응 ( Ji Eung Kim ) 김용환(Yonghwan Kim) 한국해양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연구논문 : 외식 산업 예비 창업자의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가 창업 인식 및 창업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 ( Ji Eung Kim ) 전효진(Hyo-Jin Jeon) 손국 ( Goog Son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연구논문 :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전효진(Hyo-Jin Jeon)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연구논문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이연 ( Yi Yeon Kim )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푸드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신뢰를 중심으로-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