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기관리 영역에서 국내 PR 실무자의 소셜미디어 사용 인식과 수용에 관한 연구
-
김정렴
박현
김하나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관람객의 영화선택 요인 비교
-
김정렴
전종우
유산산
한국소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맥주광고에 대한 중국 소비자반응 : 색채, 광고모델, 원산지영향을 중심으로"
-
김정렴
전종우
단소염,전종우,김정렴
단소염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종합편성 채널에 대한 광고집행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분석 : 계층분석과정(AHP)의 활용
-
김정렴
전종우
김정렴,전종우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상파의 CSR 이미지가 기업 평판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상업방송 SBS를 중심으로
-
김정렴
천용석
전종우
배영한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토리 유형이 디즈니의 글로벌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연상과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
-
김정렴
전종우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