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종사원의 직무환경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고미애(Mi-Ae Go)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조직문화가 조직역량과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심재익(Jae-Ek Sim)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행사종사원의 보상요인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김기영(Ki-Young Kim)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오픈주방 종사원의 감정노동에 따른 소진과 조직몰입 차이
-
고미애(Mi-Ae Go)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조리사의 조직문화유형이 라포 형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재곤(Jae-Gon Kim)
이청욱(Chung-Wook Lee)
박정섭(Jeong-Seop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조리사의 조직문화유형이 라포 형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재곤(Jae-Gon Kim)
이청욱(Chung-Wook Lee)
박정섭(Jeong-Seop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