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참가업체의 관계편익이 전시회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
김봉석 ( Bong Seok Kim )
진우동 ( Yu Tong Chen )
소단단 ( Dan Dan Su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과학문화전시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시참관객의 유형에 따른 전시회 효과성에 대한 인식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강종량 ( Zong Liang Jiang )
이숙영 ( Sook Young Lee )
김봉석 ( Bong Seok Kim )
한독경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글로벌 전시주최자(Global PEO)의 국내시장 진입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김봉석 ( Bong Seok Kim )
정형필 ( Hyung-phil Chung )
한독경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전시주최자의 해외진출 유형 및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김봉석 ( Bong Seok Kim )
오가림 ( Jialin Wu )
신애란 ( Aeran Shin )
한독경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일과 한국의 비교를 통한 해외전시회 단체참가 수행기관 성과측정 연구
-
김봉석 ( Bong Seok Kim )
송연 ( Yeon Song )
김영선 ( Young-sun Kim )
한독경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기업의 해외전시회 선택요인이 참가성과와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봉석 ( Bong Seok Kim )
최미나 ( Meina Cui )
오가림 ( Jialin Wu )
한독경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시주최자의 국제화와 고객유치를 위한 해외전시에이전트 시스템에 관한 연구
-
김봉석 ( Bong Seok Kim )
한독경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부의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을 위한 해외전시참가 지원 정책에 관한 연구
-
김봉석 ( Bong Seok Kim )
한독경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제전시의 성공요인으로써 서비스품질: 독일 메세에 대한 실증적 연구
-
김봉석 ( Bong Seok Kim )
한독경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 참가자의 서비스 품질지각, 축제 영향지각, 재방문 의도의 관계
-
김봉석 ( Bong Seok Kim )
정철 ( Chul Jeong )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일의 무역전시 산업정책에 관한 연구
-
김봉석 ( Bong Seok Kim )
한국무역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시컨벤션센터의 공간적 입지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강종량 ( Zong Liang Jiang )
박시현 ( Si Hyeon Park )
김봉석 ( Bong Seok Kim )
한독경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