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참가업체의 관계편익이 전시회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전시참가업체의 관계편익이 전시회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hibition
  • exhibitor
  • mediated effect
  • relational benefit
  • switching cost
  • 관계편익
  • 매개효과
  • 전시참가업체
  • 전시회
  • 전환비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9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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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시참가업체의 관계편익이 전시회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회원제레스토랑 고객의 태도, 관계효익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박기용 박봉규 외식경영연구 8 (2) : 85 ~ 100 [2005]
  • 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과 전환비용, 대안매력도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안우규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3]
  •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급호텔 고객을 중심으로-
    곽규환 구정대 경영경제연구 33 (2) [2011]
  • 호텔기업의 관계혜택과 신뢰, 고객가치 및 고객유지와의 관계
    윤대균 경영경제연구 29 (2) [2010]
  • 호텔 브랜드자산이 전환비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정윤 관광연구 24 (6) : 291 ~ 312 [2010]
  • 참관객 유형에 따른 전시회 서비스품질 인지에 관한 연구
    김봉석 관광연구저널 21 (4) : 275 ~ 294 [2007]
  • 참가업체 관점에서 본 참가목적, 결정요인 및 주최자의 전시회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 연구 : 컨벤션산업전 사례중심으로
    최정자 관광연구 21 (1) : 251 ~ 264 [2006]
  • 전시참가업체의 전시회 충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여도 및 사전지식의 세분화를 중심으로-
    이세원 관광학연구 37 (4) : 331 ~ 354 [2013]
  • 전시주최자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 - 주요사건기법의 적용 -
    이혜련 관광학연구 33 (6) : 281 ~ 302 [2009]
  •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가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양정은 호텔경영학연구 18 (3) : 281 ~ 299 [2009]
  • 전시주최자 서비스와 참가업체 목표가 전시만족도와 전시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국제금융박람회(WFF BUSAN 2010)'을 대상으로 -
    정미혜 관광연구 26 (4) : 547 ~ 565 [2011]
  • 전시별 서비스품질의 기대불일치가 전시참가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호텔경영학연구 14 (3) : 339 ~ 354 [2005]
  • 이동통신 서비스에 대한 관계편익과 만족 및 애호도의 관계성: 지각된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양병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3) : 615 ~ 637 [2011]
  • 박사
  • 외식고객의 지각된 관계효익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서울 특1급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고재윤 외식경영연구 13 (3) : 175 ~ 195 [2010]
  •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과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고객가치, 신뢰, 전환비용의 매개적 역할 중심으로
    안운석 대한경영학회지 19 (4) : 1461 ~ 1483 [2006]
  • 여가활동 참가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스포츠센터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돈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3) : 77 ~ 90 [2006]
  • 서비스 고객의 가치인식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과 전환비용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윤경산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8]
  • 사이트 수준에서 고객의 전환비용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 쇼핑몰 시장을 중심으로
    이영승 마케팅관리연구 9 (2) : 109 ~ 133 [2004]
  • 미용산업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전환비용,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미정 복식 58 (9) : 99 ~ 113 [2008]
  • 미국의 전시컨벤션산업 현황과 시사점
  • 국제전시의 성공요인으로써 서비스품질:독일 메세에 대한 실증적 연구
    김봉석 경상논총 23 (1) : 1 ~ 24 [2005]
  • 국내 전시 컨벤션의 관계편익요인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혜진 이벤트컨벤션연구 5 (1) [2009]
  • 관계효익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관계몰입을 매개변수로
    최원균 호텔경영학연구 19 (6) : 15 ~ 39 [2006]
  •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가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경영학연구 31 (2) : 5 ~ 404 [2002]
  • Service Marketing
    Zeithmal, V. A. McGraw-Hill [1997]
  • Selling: Building Partnerships
    Weitz, B. A. Richard D. Irwin [1992]
  • Relationship Marketing of Services-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
    Bitner, L. Jouran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1995]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ies : The Customer's Perspective
    Gwinner. K. 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2) [1998]
  • Productivity,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as Strategic Success Indicators at Firm and National Levels
    Fornell Advances in strategic management 11 [1992]
  • Loyalty to Grocery Stores in the Spanish Market of the 1990s
    Flavian, C.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8 [2001]
  • Customers’ motivations for maintaining relationships with service providers
    Benda, P. N. Journal of Retailing 73 (1) [1997]
  • Customer Loyalty and Complex Service
    Anderson, E. W.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ial Management 9 (1) [1998]
  • Consumer Switching Costs : A Typology,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Burnham. T.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1 (2) [2003]
  • An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store loyalty
    Sivadas, E.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28 (2) [2000]
  • A meta-analysis of satisfaction in marketing channel relationship
    Geyskens. I.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6 [1999]
  • A Cost/Benefit Approach to Understanding Service Loyalty
    Lee, M.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5 (2)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