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석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대학 e-러닝 활성화를 위한 학습자 요구분석에 대한 연구
김기석 광운대학교 정보콘텐츠대학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 수잔 콜린스의 「헝거게임」을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게임 연구를 위한 현상학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
김기석 정형원 심선애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게임의 길드 활동을 통한 리더십 경험 : 현상학적 분석
김기석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청소년 대상 온라인 게임 역량 지수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김기석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게임의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에 대한 선행요인
김기석 정형원 장현주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스마트폰 게임사운드가 게임점수 획득에 미치는 영향런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원일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윈드러너 게임의 특성요인과 게임 실재감, 게임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김기석 국제e비즈니스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