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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e-러닝 활성화를 위한 학습자 요구분석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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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광운대학교 정보콘텐츠대학원[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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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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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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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 수잔 콜린스의 「헝거게임」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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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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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 연구를 위한 현상학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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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심선애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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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의 길드 활동을 통한 리더십 경험 : 현상학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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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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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대상 온라인 게임 역량 지수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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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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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의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에 대한 선행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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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장현주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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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게임사운드가 게임점수 획득에 미치는 영향런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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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원일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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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러너 게임의 특성요인과 게임 실재감, 게임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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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국제e비즈니스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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