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커리 유기농제품의 선택동기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재윤(Ko Jae Youn)
임정하( Jung Ha Lim )
유세란(Se Ran Yoo)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종사원의 원가 중요성인식과 조직시민행동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고재윤(Ko Jae Youn)
한국외식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수제품의 소비자지식수준과 정보요구에 관한연구
-
고재윤(Ko Jae Youn)
이상선(Lee, Sang-Seon)
한국서양고대역사문화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맥주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고재윤(Ko Jae Youn)
유세란(Yoo, Se-Ran)
성혜진(Sung, Hye-Jin)
국제언어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지원(Kang, Gi-Won)
유세란(Yoo, Se-Ran)
고재윤(Ko Jae Youn)
동아시아고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ZMET을 활용한 커피, 차 음용고객의 공유개념도 비교분석"
-
고재윤(Ko Jae Youn)
김윤아(Kim, Youn-A)
한국기계기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와인산지의 지리적 표시제 적용개발에 대한 연구
-
고재윤(Ko Jae Youn)
홍정화(Hong, Jung-Hwa)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먹는샘물의 레이블디자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지원(Kang, Gi-Won)
우채원(Woo, Chae-Won)
고재윤(Ko Jae Youn)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이차 품질평가요소의 개발에 관한 연구
-
고재윤(Ko Jae Youn)
이수백(Li, Xiu-Bai)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와인평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지원(Kang, Gi-Won)
고재윤(Ko Jae Youn)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와인평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지식수준을 조절효과로 -
-
강지원(Kang, Gi-Won)
고재윤(Ko Jae Youn)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먹는샘물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재윤(Ko Jae Youn)
이청천(Li, Qing-Qian)
유세란(Yoo, Se-Ran)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와인소비자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구전효과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지원(Kang, Gi-Won)
박신영(Park, Shin-young)
고재윤(Ko Jae Youn)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리미엄 먹는샘물 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Sheth의 소비가치이론을 중심으로 -
-
강지원(Kang, Gi-Won)
김지현(Kim, Ji-Hyun)
고재윤(Ko Jae Youn)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외식가치 지표 개발
-
고재윤(Ko Jae Youn)
김윤아(Kim, Youn-A)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리미엄 탄산수 소비자의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고재윤(Ko Jae Youn)
이미숙(Lee Mi Suk)
이경희(Lee. Kyung-Hee)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차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재윤(Ko Jae Youn)
이효진(Lee, Hyo-Jin)
서혜진(Seo, Hye-Jin)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