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문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미애(Mi-Ae Go)
김지연 ( Ji Yeon Kim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미애(Mi-Ae Go)
김지연 ( Ji Yeon Kim )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미애(Mi-Ae Go)
김지연(Ji-Ye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미애(Mi-Ae Go)
김지연(Ji-Ye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미애(Mi-Ae Go)
이규면(Kyu Myoun Lee)
김지연(Ji-Ye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종사원의 직무환경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고미애(Mi-Ae Go)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파티구성요소가 참가자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미애(Mi-Ae Go)
이임주(Im-Ju Lee)
김명희(Myung-Hee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오픈주방 종사원의 감정노동에 따른 소진과 조직몰입 차이
-
고미애(Mi-Ae Go)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소애쌀빵 프리믹스 시제품 이용특성 및 만족도 조사
-
고미애(Mi-Ae Go)
김수희(Soo-Hee Kim_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