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애(Mi-Ae Go)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Mi-Ae Go) 김지연 ( Ji Yeon Kim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Mi-Ae Go) 김지연 ( Ji Yeon Kim )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Mi-Ae Go) 김지연(Ji-Ye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Mi-Ae Go) 김지연(Ji-Ye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미애(Mi-Ae Go) 이규면(Kyu Myoun Lee) 김지연(Ji-Ye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종사원의 직무환경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Mi-Ae Go)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파티구성요소가 참가자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Mi-Ae Go) 이임주(Im-Ju Lee) 김명희(Myung-Hee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오픈주방 종사원의 감정노동에 따른 소진과 조직몰입 차이
고미애(Mi-Ae Go)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소애쌀빵 프리믹스 시제품 이용특성 및 만족도 조사
고미애(Mi-Ae Go) 김수희(Soo-Hee Kim_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