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에 대한 경험가치가 브랜드 연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맛집에 대한 경험가치가 브랜드 연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떡류 쌀 가공식품의 소비가치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