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주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읽기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강성주 忠北大學校 敎育大學院[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중등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에 대한 인지경로 모형 개발
강성주 박기철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ㆍ중등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에 대한 인지경로 모형 개발
강성주 박기철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강성주 한국영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문제해결형 일반화학 실험에서 나타나는 대학생의 반응유형
강성주 임희영 한국과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강성주 윤지현 김은혜 한국영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집단 창의성 교육을 위한 방안으로서 과학 교 육에 디자인적 사고의 도입과 속성 탐색
강성주 이도현 윤지현 한국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메이커 역량 모델 개발 및초·중등 교육 현장에서의 메이커 교육 방안 탐색
강성주 윤지현 김경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등 과학 영재들의 집단 창의성을 돕기 위한 전략으로서 디자인적 사고 프로그램의 가능성 탐색
강성주 이도현 윤지현 한국현장과학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생각하는 과학’ 프로그램의 보상논리 활동에 의한 보상적 사고 수준 변화
강성주 최병순 이상권 박종윤 김선자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회적 상호작용을 강조한과학 탐구 실험 과정에서 학생-학생 상호작용 양상 분석
강성주 최병순 장상실 이현영 이상권 성숙경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실생활 소재 탐구 실험 형태에 따른 학생 - 학생 언어적 상호작용에서의 학습 접근 수준 분석
강성주 이은경 김혜심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수학교육에서 컴퓨터의 활용 방법
강성주 덕성여자대학교 자연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문제해결형 탐구 모듈 적용에서의 SWH 활용 효과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조사
강성주 이은경 한국과학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강성주 윤지현 김은혜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학교 과학 영재의 과학 창의성 신장을 위한 문제 해결형 탐구 실험에서의 학생 간 대화 분석
강성주 하지희 박국태 김지영 韓國英才學會[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