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읽기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
강성주
忠北大學校 敎育大學院[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중등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에 대한 인지경로 모형 개발
-
강성주
박기철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ㆍ중등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에 대한 인지경로 모형 개발
-
강성주
박기철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
강성주
한국영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해결형 일반화학 실험에서 나타나는 대학생의 반응유형
-
강성주
임희영
한국과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
강성주
윤지현
김은혜
한국영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집단 창의성 교육을 위한 방안으로서 과학 교 육에 디자인적 사고의 도입과 속성 탐색
-
강성주
이도현
윤지현
한국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중심의 과학 영재 교육을 위한 과학자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및 타당화
-
강성주
윤지현
박재진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이커 역량 모델 개발 및초·중등 교육 현장에서의 메이커 교육 방안 탐색
-
강성주
윤지현
김경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과학 영재들의 집단 창의성을 돕기 위한 전략으로서 디자인적 사고 프로그램의 가능성 탐색
-
강성주
이도현
윤지현
한국현장과학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각하는 과학’ 프로그램의 보상논리 활동에 의한 보상적 사고 수준 변화
-
강성주
최병순
이상권
박종윤
김선자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상호작용을 강조한과학 탐구 실험 과정에서 학생-학생 상호작용 양상 분석
-
강성주
최병순
장상실
이현영
이상권
성숙경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실생활 소재 탐구 실험 형태에 따른 학생 - 학생 언어적 상호작용에서의 학습 접근 수준 분석
-
강성주
이은경
김혜심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수학교육에서 컴퓨터의 활용 방법
-
강성주
덕성여자대학교 자연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해결형 탐구 모듈 적용에서의 SWH 활용 효과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조사
-
강성주
이은경
한국과학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
강성주
윤지현
김은혜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 영재의 과학 창의성 신장을 위한 문제 해결형 탐구 실험에서의 학생 간 대화 분석
-
강성주
하지희
박국태
김지영
韓國英才學會[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