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547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Reality Branded Content
|
1
|
1
|
|
리얼리티 브랜디드 콘텐츠
|
1
|
1
|
|
Augmented Reality (AR)
|
51
|
1
|
|
Virtual Reality(VR)
|
51
|
1
|
|
content-analysis
|
278
|
1
|
|
interactivity
|
237
|
1
|
|
상호 작용성
|
294
|
1
|
|
Storytelling
|
510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내용 분석
|
912
|
1
|
|
스토리텔링
|
1,179
|
1
|
|
증강현실
|
778
|
1
|
|
계 |
|
5,547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