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희준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준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조창환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두봉 ( Kang Doobong )
2건
강민정
1건
고재창
1건
김규태
1건
김영환 ( Kim Younghwan )
2건
김형민
1건
나은경(Eun-Kyung Na)
2건
노석구
1건
양대정
1건
윤갑정
1건
이동규
2건
이미경 ( Lee Mi-kyung )
1건
이승민 ( Lee Seungmin )
2건
이재윤(Jae-Yun Lee)
1건
이진명
1건
장아름
1건
채희인
3건
최영출
1건
현영섭
1건
홍주현(Ju-Hyun Hong)
9건
연구자관계도
이희준
'이희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61
19
1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edia advertising impact inde ...
1
1
100.0%
the extent of damage
2
1
50.0%
광고 수용자 인식
2
1
50.0%
매체 광고 영향력 지수
2
1
50.0%
media characteristics
3
1
33.3%
매체 가치
3
1
33.3%
매체 속성
9
2
22.2%
media planning
6
1
16.7%
피해범위
6
1
16.7%
media mix
10
1
10.0%
광고 매체
15
1
6.7%
미디어 믹스
15
1
6.7%
통제가능성
16
1
6.3%
매체 전략
20
1
5.0%
network analysis
410
1
0.2%
s-ns
802
1
0.1%
군집분석
834
1
0.1%
네트워크분석
905
1
0.1%
계
3,061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희준'
의 발표논문(2)
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매체가치 비교 연구 : 매체 광고 영향력 지수(MAIX: Media Advertising Impact Index) 개발을 중심으로
이희준
조창환
한국광고학회
[2016]
소비자의 광고매체 수용에 대한 탐색연구 : 호의적 반응유발 요인을 중심으로
이희준
조창환
한국광고PR실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