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임은정 ( Lim Eunju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임은정 ( Lim Eunjung )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7)
김가람 ( Kim Garam )
2건
고은희(Koh Eunhee)
1건
고정민(Ko, Jeong Min)
1건
오은주 ( Oh Eunju )
1건
이성구(Yi Seonggu)
1건
정순희 ( Joung Soonhee )
1건
정순희(Jeong Soonh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명재(Moon, M. Jae)
1건
여관현(Yeo, Kwan Hyun)
1건
김유승
2건
김형수
1건
신인범
1건
신혜선
1건
오구연
1건
원종석
1건
원혜영
1건
윤성진
1건
이동준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승민
1건
이재민
1건
이종원(Lee, Jong-Won)
1건
이주현
1건
장진용
1건
조부경 ( Boo Kyung Cho )
2건
최영출
1건
최윤(Choi, Yoon)
1건
연구자관계도
임은정 ( Lim Eunjung )
'임은정 ( Lim Eunj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431
45
22.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raft goods
1
1
100.0%
craft goods certified by kore ...
1
1
100.0%
multi-level salesmen
1
1
100.0%
판매형 소비자
1
1
100.0%
consumer involvement
2
1
50.0%
the 2015 Year of Literature
2
1
50.0%
러시아의 문학중심주의
2
1
50.0%
문학의 정치화
2
1
50.0%
우수공예상품지정표시제도
2
1
50.0%
제품포장
2
1
50.0%
지속가능한 제품포장
2
1
50.0%
푸틴의 문화 정책
2
1
50.0%
Multi-level sales
3
1
33.3%
Sustainable Packaging
3
1
33.3%
theurgy
3
1
33.3%
Generalized linear model
4
1
25.0%
항만의 경쟁력
4
1
25.0%
항만의 지속가능성
4
1
25.0%
소비자관여도
5
1
20.0%
PPRISM
6
1
16.7%
SuPorts
6
1
16.7%
consumer involvement
6
1
16.7%
공예산업
8
1
12.5%
다단계 판매
12
1
8.3%
Network text analysis
20
1
5.0%
certification system
21
1
4.8%
consumer attitude
22
1
4.5%
Network Text Analysis
23
1
4.3%
port competitiveness
24
1
4.2%
certification system
31
1
3.2%
일반화 선형모형
31
1
3.2%
러시아 문학
39
1
2.6%
consumer attitude
48
1
2.1%
네트워크 텍스트 분석
97
2
2.1%
packaging
74
1
1.4%
인증제도
70
1
1.4%
공정거래위원회
81
1
1.2%
소비자 태도
170
1
0.6%
transformation
206
1
0.5%
지속가능성
933
2
0.2%
Text Mining
773
1
0.1%
sustainability
908
1
0.1%
텍스트 마이닝
1,776
1
0.1%
계
5,431
4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임은정 ( Lim Eunjung )'
의 발표논문(3)
우수공예지정표시제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정민(Ko, Jeong Min)
임은정 ( Lim Eunjung )
한국예술경영학회
[2016]
지속가능성과 제품포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지속가능한 포장으로의 전환을 중심으로
김가람 ( Kim Garam )
정순희 ( Joung Soonhee )
임은정 ( Lim Eunjung )
오은주 ( Oh Eunju )
한국소비자학회
[2016]
다단계 판매형 소비자의 효용 증대를 위한 탐색적 연구
고은희(Koh Eunhee)
정순희(Jeong Soonhee)
임은정 ( Lim Eunjung )
이성구(Yi Seonggu)
김가람 ( Kim Garam )
한국소비자원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