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1,092
|
8
|
|
주제어 |
Academic Plan
|
1
|
1
|
|
Adjustment to University
|
1
|
1
|
|
Decision on Academic Plan
|
1
|
1
|
|
LEA officials
|
1
|
1
|
|
School Organization Diagnos ...
|
1
|
1
|
|
Leisure addiction
|
2
|
1
|
|
Observer rating scale
|
2
|
1
|
|
Operational Definitions
|
2
|
1
|
|
Self-rating scale
|
2
|
1
|
|
文法 領域
|
2
|
1
|
|
核心 力量
|
2
|
1
|
|
고소설 검열의 樣相
|
2
|
1
|
|
고소설의 檢閱과 納本
|
2
|
1
|
|
학교조직 진단도구
|
2
|
1
|
|
Normal School
|
3
|
1
|
|
김상숙
|
3
|
1
|
|
주요타자 척도
|
3
|
1
|
|
학교관리법
|
3
|
1
|
|
로커스 포커스 모델
|
4
|
1
|
|
조작적 정의
|
4
|
1
|
|
학업계획
|
4
|
1
|
|
학업적 의사결정
|
4
|
1
|
|
Formal Learning
|
5
|
1
|
|
Locus for Focus Model
|
5
|
1
|
|
古小說
|
5
|
1
|
|
평생학습개인실태조사
|
5
|
1
|
|
國語敎育
|
6
|
1
|
|
자가진단 척도
|
6
|
1
|
|
지방교육행정공무원
|
6
|
1
|
|
잠재집단분석(LCA)
|
7
|
1
|
|
여가중독
|
8
|
1
|
|
School Management
|
9
|
1
|
|
Adult Education
|
12
|
1
|
|
borichneedsassessment
|
12
|
1
|
|
School Innovation
|
13
|
1
|
|
형식학습
|
15
|
1
|
|
burnoutsyndrome
|
16
|
1
|
|
사범학교
|
16
|
1
|
|
educational administration
|
17
|
1
|
|
교육행정학
|
20
|
1
|
|
Innovation School
|
22
|
1
|
|
비형식 학습
|
23
|
1
|
|
번아웃 증후군
|
25
|
1
|
|
Evaluation criteria
|
26
|
1
|
|
중요도 수행도 분석
|
35
|
1
|
|
Freshmen
|
38
|
1
|
|
Young Adults
|
44
|
1
|
|
borich 요구도
|
53
|
1
|
|
Informal Learning
|
60
|
1
|
|
life-long learning
|
58
|
1
|
|
systematic literature review
|
64
|
1
|
|
학교혁신
|
74
|
1
|
|
청년층
|
76
|
1
|
|
Latent Class Analysis
|
84
|
1
|
|
대학신입생
|
147
|
1
|
|
평가기준
|
135
|
1
|
|
평생학습
|
216
|
1
|
|
조선총독부
|
243
|
1
|
|
취업
|
234
|
1
|
|
표준화
|
257
|
1
|
|
혁신학교
|
245
|
1
|
|
Validation
|
394
|
1
|
|
competency
|
368
|
1
|
|
standardization
|
342
|
1
|
|
조선후기
|
381
|
1
|
|
Adolescents
|
642
|
1
|
|
ipa
|
620
|
1
|
|
대학생활 적응
|
624
|
1
|
|
체계적 문헌고찰
|
472
|
1
|
|
타당화
|
593
|
1
|
|
역량
|
903
|
1
|
|
청소년
|
3,336
|
1
|
|
계 |
|
12,160 |
8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