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인오(Jeon In-oh)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인오(Jeon In-oh)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안운석(An Un-Seok)
1건
윤민진(Yoon Min-J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륜일
1건
길기순
1건
김경민
1건
김민정
1건
김성홍
3건
김준태
1건
김진희
1건
김찬중
1건
김태민
1건
남기정
1건
백혜선
1건
손지윤
1건
신제구(Jegoo Shin)
1건
유연우
2건
유용상
2건
은성수
1건
이명아
1건
장기철
1건
최태문
1건
하정현
1건
연구자관계도
전인오(Jeon In-oh)
'전인오(Jeon In-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628
25
1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arketing Competence
1
1
100.0%
marketing characteristics of ...
1
1
100.0%
창업마케팅특성
2
1
50.0%
기술혁신성
9
1
11.1%
start-ups
17
1
5.9%
Learning Orientation
41
1
2.4%
Obese
41
1
2.4%
Organization Commitment
46
1
2.2%
마케팅역량
61
1
1.6%
marketing strategy
74
1
1.4%
학습지향성
84
1
1.2%
창업기업
95
1
1.1%
Technological Innovation
128
1
0.8%
마케팅전략
131
1
0.8%
Corporate Performance
143
1
0.7%
business performance
204
1
0.5%
market orientation
182
1
0.5%
시장지향성
186
1
0.5%
Business Performance
262
1
0.4%
기업성과
702
3
0.4%
entrepreneurship
799
1
0.1%
기업가정신
858
1
0.1%
조직몰입
2,561
1
0.0%
계
6,628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인오(Jeon In-oh)'
의 발표논문(3)
창업마케팅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안운석(An Un-Seok)
전인오(Jeon In-oh)
한국벤처창업학회
[2016]
소상공인 및 소기업의 시장지향성과 학습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윤민진(Yoon Min-Jin)
전인오(Jeon In-oh)
한국산업정보학회
[2017]
기업가정신과 기업성과간 관계에서 기술혁신성과 마케팅역량의 영향
전인오(Jeon In-oh)
한국벤처창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