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석 ( Kim Youngseok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06 |
1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discounting cues
|
1
|
1
|
|
User Experience(UX) 방법론
|
2
|
1
|
|
사용자 측면
|
2
|
1
|
|
절감단서
|
2
|
1
|
|
sport organizations
|
6
|
1
|
|
부정적 언론보도
|
6
|
1
|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6
|
1
|
|
negative publicity
|
9
|
1
|
|
Realization
|
11
|
1
|
|
스포츠조직
|
18
|
1
|
|
attribution theory
|
22
|
1
|
|
귀인 이론
|
54
|
1
|
|
비즈니스 모델
|
255
|
1
|
|
성공요인
|
242
|
1
|
|
Virtual Reality
|
670
|
1
|
|
계 |
|
1,306 |
1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영석 ( Kim Youngseok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