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Consumer Perceptions of Gen ...
|
1
|
1
|
|
Dominant Service
|
1
|
1
|
|
Market Breakthrough Innovat ...
|
1
|
1
|
|
Product Innovation Typology
|
2
|
1
|
|
Technology development
|
2
|
1
|
|
positioning functions
|
2
|
1
|
|
software quality product
|
2
|
1
|
|
납부침스티커 방식
|
2
|
1
|
|
배출자 부담원칙 등
|
2
|
1
|
|
서비스 발전
|
2
|
1
|
|
시장돌파구적 혁신
|
2
|
1
|
|
지각된 혁신제품의 일반적 특성
|
2
|
1
|
|
지배적인 서비스
|
2
|
1
|
|
Service development
|
3
|
1
|
|
u-health
|
3
|
1
|
|
Volume-Rate Food Waste Dis ...
|
4
|
1
|
|
incrementalinnovation
|
10
|
1
|
|
감량화
|
10
|
1
|
|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
10
|
1
|
|
Kakaotalk
|
11
|
1
|
|
Radical Innovation
|
13
|
1
|
|
student assessment
|
13
|
1
|
|
기술발전
|
15
|
1
|
|
점진적 혁신
|
18
|
1
|
|
혁신유형
|
19
|
1
|
|
mobile instant messenger
|
21
|
1
|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
22
|
1
|
|
공동창조
|
23
|
1
|
|
급진적 혁신
|
30
|
1
|
|
Co-creation
|
44
|
1
|
|
actor-network theory
|
65
|
1
|
|
카카오톡
|
65
|
1
|
|
reduction
|
77
|
1
|
|
소비자 혁신성
|
78
|
1
|
|
Reciprocity
|
117
|
1
|
|
행위자-네트워크 이론
|
108
|
1
|
|
nfc
|
127
|
1
|
|
rfid
|
285
|
2
|
|
Network
|
340
|
1
|
|
Participation
|
291
|
1
|
|
Interaction
|
521
|
1
|
|
smart-phone
|
671
|
1
|
|
상호작용
|
1,077
|
1
|
|
계 |
|
4,114 |
4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