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상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상현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이호택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태
1건
김민정(Minjeong Kim)
2건
김상현
1건
김수아(Sooah Kim)
2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서상우
1건
신민철(Shin, Min-Cheol)
1건
심하진
1건
양종모 ( Yang Jongmo )
1건
오희순
1건
윤성옥(Sung Oak Yun)
2건
윤성원
1건
이승선
1건
이승현
1건
이준일 ( Zoon Il Yi )
1건
조승우
1건
최설매
1건
최은미
1건
추미애
2건
연구자관계도
박상현
'박상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02
21
3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Community Commitment
1
1
100.0%
구성원지원
1
1
100.0%
커뮤니티 가치
1
1
100.0%
커뮤니티 종류
1
1
100.0%
활동에 대한 보상
1
1
100.0%
Performanced-based approach
2
1
50.0%
Utility facility
2
1
50.0%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
2
1
50.0%
relational factors
3
1
33.3%
커뮤니티몰입
3
1
33.3%
브랜드커뮤니티 몰입
6
1
16.7%
Brand Community
12
1
8.3%
seismiccapacity
14
1
7.1%
브랜드커뮤니티
14
1
7.1%
관계적 특성
18
1
5.6%
Structural
20
1
5.0%
Brand Attachment
80
1
1.3%
브랜드 애착
154
2
1.3%
자아일치성
81
1
1.2%
표현의 자유
486
1
0.2%
계
902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상현'
의 발표논문(2)
박사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관계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 of Brand Community Characteristics and Relational Characteristics on Community Commitment and Brand Attachment
박상현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6]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관계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
박상현
이호택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