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계명(Kye Myoung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계명(Kye Myoung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희진 ( Hee Jin Kim )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계명(Kye Myoung Lee)
'이계명(Kye Myoung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
9
62.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traittransference
1
1
100.0%
spontaneous trait transfer
1
1
100.0%
광고모델 효과
1
1
100.0%
브랜드 특성전이
1
1
100.0%
meaning transfer model
2
1
50.0%
조화가설
2
1
50.0%
의미전이모델
3
1
33.3%
정보원 효과
3
1
33.3%
celebrityendorser
12
1
8.3%
계
2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계명(Kye Myoung Lee)'
의 발표논문(1)
광고모델로 이전되는 브랜드특성 전이효과에 관한 연구
김희진 ( Hee Jin Kim )
이계명(Kye Myoung Lee)
한국콘텐츠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