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진명 ( Jin Myong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진명 ( Jin Myong Lee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나종연 ( Jong Youn Rha )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두봉 ( Kang Doobong )
2건
강호수
1건
고재창
1건
김규태
1건
김선아(Sunah KIM)
1건
김영우
1건
김영환 ( Kim Younghwan )
2건
나은경(Eun-Kyung Na)
2건
나종연(Rha Jong Youn)
1건
노석구
1건
박영민
1건
유진은(Yoo, Jin Eun)
1건
윤갑정
1건
이동규
2건
이승민 ( Lee Seungmin )
2건
장아름
1건
채희인
3건
최영출
1건
현영섭
1건
홍주현(Ju-Hyun Hong)
9건
연구자관계도
이진명 ( Jin Myong Lee )
'이진명 ( Jin Myong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233
21
3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pproach-avoidance conflict
1
1
100.0%
bigboxretailer
1
1
100.0%
retail regulation
1
1
100.0%
humansubjectivity
2
1
50.0%
mom and pop store
2
1
50.0%
갈등 대응방식
2
1
50.0%
대형마트 및 ssm
2
1
50.0%
접근-회피 갈등
2
1
50.0%
consumerreaction
3
1
33.3%
소비자 갈등
4
1
25.0%
유통규제
4
1
25.0%
consumerresponse
24
1
4.2%
cross-border e-commerce
30
1
3.3%
해외직접구매
56
1
1.8%
소비자 반응
67
1
1.5%
textmining
195
1
0.5%
network analysis
410
1
0.2%
q methodology
684
1
0.1%
q 방법론
1,062
1
0.1%
네트워크분석
905
1
0.1%
텍스트 마이닝
1,776
1
0.1%
계
5,233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진명 ( Jin Myong Lee )'
의 발표논문(2)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SSM) 규제에 대한 소비자의 갈등인식 유형과 대응방식: Q방법론의 적용
나종연 ( Jong Youn Rha )
이진명 ( Jin Myong Lee )
한국소비자학회
[2015]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온라인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
나종연 ( Jong Youn Rha )
이진명 ( Jin Myong Lee )
한국소비자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