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신(Jaesin 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25 |
1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rich-media
|
1
|
1
|
|
social needs
|
5
|
1
|
|
약정해제
|
5
|
1
|
|
impulsebuyingtendency
|
7
|
1
|
|
Social Needs
|
12
|
1
|
|
switching barrier
|
25
|
1
|
|
smartphone dependency
|
27
|
1
|
|
해지
|
31
|
1
|
|
mobile advertising
|
33
|
1
|
|
advertising attitude
|
37
|
1
|
|
consumer attitude
|
48
|
1
|
|
social influence
|
70
|
1
|
|
Social Influence
|
83
|
1
|
|
해제
|
85
|
1
|
|
user satisfaction
|
154
|
1
|
|
User Satisfaction
|
222
|
1
|
|
brand attitude
|
235
|
1
|
|
손해배상
|
442
|
1
|
|
purchase intention
|
1,103
|
1
|
|
계 |
|
2,625 |
1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오재신(Jaesin Oh)'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