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양석(Kim, Yang Su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양석(Kim, Yang Sug)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이보영(Lee, Bo Young)
1건
이상혁(Lee, Sang Houc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원경
1건
김유경
1건
김재엽
1건
류병곤
1건
박혜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2건
윤명숙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기학 ( Ki Hak Lee )
1건
이숙향(Lee Suk Hyang)
1건
이연실
1건
이지은
1건
정선호(Sunho Jung)
1건
정한호
1건
조아미
1건
탁정화
1건
한현지
1건
홍세희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김양석(Kim, Yang Sug)
'김양석(Kim, Yang Su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80
19
37.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iscountontheprice
1
1
100.0%
intentionoffilm
1
1
100.0%
offering premiums
1
1
100.0%
판촉방식
1
1
100.0%
effectofcontrol
2
1
50.0%
factorsoftheboxofficerecord
2
1
50.0%
freegift
2
1
50.0%
sns의 영향
2
1
50.0%
경품
4
1
25.0%
koreanpopularmusic
6
1
16.7%
사은품
7
1
14.3%
흥행결정요인
7
1
14.3%
가격할인
62
1
1.6%
word of mouth
80
1
1.3%
구전효과
78
1
1.3%
대중음악
155
1
0.6%
sns
372
2
0.5%
조절 효과
1,597
1
0.1%
계
2,380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양석(Kim, Yang Sug)'
의 발표논문(2)
대중음악 흥행결정요인이 국내대중음악 흥행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양석(Kim, Yang Sug)
이상혁(Lee, Sang Houck)
한국벤처창업학회
[2015]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김양석(Kim, Yang Sug)
이보영(Lee, Bo Young)
한국벤처창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