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하목(Mok Ha)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하목(Mok Ha)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지준형(Cunhyeong Ci)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용숙
1건
김성원(Kim, Sung-Won)
1건
마혜진
1건
문공주(Mun, Kongju)
1건
문지영(Mun, Jiyeong)
1건
박경미(Kyoungmi Park)
1건
박진이
1건
손원숙(Wonsook Sohn)
1건
송홍선
1건
신진이
1건
이기혁
1건
이수정
1건
이지은(Jieun Lee)
1건
이형석(Lee, Hyeong-Seok)
1건
전병오
1건
전정환(Jeon, Jeong-Hwan)
1건
정강옥
1건
최유학
1건
최일선(Choi, Il Sun)
1건
황재원(Jaewon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하목(Mok Ha)
'하목(Mok H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6
6
3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앰비언트광고
1
1
100.0%
ambientadvertising
2
1
50.0%
기대성
3
1
33.3%
expectancy
14
1
7.1%
relevance
67
1
1.5%
관련성
109
1
0.9%
계
196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하목(Mok Ha)'
의 발표논문(1)
앰비언트 광고(Ambient Advertising)의 대상 제품, 매체, 집행장소 간의 관련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지준형(Cunhyeong Ci)
하목(Mok Ha)
한국OOH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