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co-existenceandco-prosperity
|
1
|
1
|
|
conceptstype
|
1
|
1
|
|
croft
|
1
|
1
|
|
eraofnewglobalization
|
1
|
1
|
|
individual-level
|
1
|
1
|
|
languageuniversals
|
1
|
1
|
|
locallanguageadvisorycommitte ...
|
1
|
1
|
|
multivalence
|
1
|
1
|
|
resultative states
|
1
|
1
|
|
sapir
|
1
|
1
|
|
the evaluation of speaker
|
1
|
1
|
|
개념유형
|
1
|
1
|
|
개별적 장면적 층위 술어
|
1
|
1
|
|
공생공영
|
1
|
1
|
|
사피어
|
1
|
1
|
|
유형론적분류
|
1
|
1
|
|
크로프트
|
1
|
1
|
|
탈북 청소년 학생
|
1
|
1
|
|
현지 언어 전문 자문위원회
|
1
|
1
|
|
형태 통사적 제약
|
1
|
1
|
|
화자의평가
|
1
|
1
|
|
heritagelanguageeducation
|
2
|
1
|
|
learnererrorcorpus
|
2
|
1
|
|
morphological and syntactic c ...
|
2
|
1
|
|
north korean youth refugees
|
2
|
1
|
|
기능주의적 접근
|
2
|
1
|
|
languagetypology
|
6
|
2
|
|
states
|
3
|
1
|
|
학습자 오류 말뭉치
|
3
|
1
|
|
greenberg
|
4
|
1
|
|
typological classification
|
4
|
1
|
|
세계화 시대
|
5
|
1
|
|
gradability
|
6
|
1
|
|
그린버그
|
6
|
1
|
|
다면성
|
6
|
1
|
|
계승어 교육
|
8
|
1
|
|
결과 상태
|
9
|
1
|
|
언어보편성
|
10
|
1
|
|
perfective
|
13
|
1
|
|
유정성
|
20
|
1
|
|
상태
|
21
|
1
|
|
정도성
|
21
|
1
|
|
완료상
|
22
|
1
|
|
한정성
|
24
|
1
|
|
함의
|
25
|
1
|
|
사동
|
27
|
1
|
|
공백
|
28
|
1
|
|
언어유형론
|
64
|
2
|
|
adjectives
|
37
|
1
|
|
추상성
|
37
|
1
|
|
definiteness
|
39
|
1
|
|
implication
|
43
|
1
|
|
animacy
|
48
|
1
|
|
형용사
|
102
|
2
|
|
properties
|
54
|
1
|
|
관계절
|
53
|
1
|
|
abs
|
59
|
1
|
|
속성
|
100
|
1
|
|
aspect
|
153
|
1
|
|
상
|
147
|
1
|
|
화용론
|
137
|
1
|
|
비교
|
154
|
1
|
|
korean language education
|
457
|
1
|
|
의미
|
437
|
1
|
|
한국어교육
|
1,251
|
1
|
|
계 |
|
3,674 |
6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