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Kyung Doo Na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Kyung Doo Nam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Mendbayar Lkhaasuren
2건
Dong-Chun Kim
1건
Dong-Ock Bang
1건
Hyun Jung K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리(Kang, Kyunglee)
2건
강옥려
1건
권용주
1건
김민환
1건
김종운
1건
김지연
1건
김현진
1건
김혜영
1건
박승희
1건
박양주
1건
송수지
1건
유경훈
1건
이경화
1건
이경희
1건
이근매
1건
이상수 ( Sang Soo Lee )
1건
이태곤
1건
정한호
1건
조규판(Cho, Gyu-Pan)
1건
홍영숙
1건
연구자관계도
Kyung Doo Nam
'Kyung Doo Na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389
16
35.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3
0.0%
주제어
culture contents Favor
1
1
100.0%
languagelearningsetting
1
1
100.0%
tradespecialists
1
1
100.0%
eWOM Quality
2
1
50.0%
eWOM Quantity
2
1
50.0%
eWOM Credibility
3
1
33.3%
language learning strategy
7
1
14.3%
Cross-border E-commerce
23
1
4.3%
Country Image
49
1
2.0%
english proficiency
96
1
1.0%
learning motivation
240
1
0.4%
purchase intention
1,053
2
0.2%
계
9,389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Kyung Doo Nam'
의 발표논문(3)
Language Learning Strategies Usage by Future Trade Specialists and Non-Trade Specialists
Hyun Jung Kim
Kyung Doo Nam
한국무역연구원
[2014]
The Effect of Korean Country Image and Culture Contents Favor on Mongolian Customers’ Cross-border Online Purchase Intention in Korean Products
Dong-Chun Kim
Mendbayar Lkhaasuren
Kyung Doo Nam
Dong-Ock Bang
한국무역연구원
[2018]
The Effect of Electronic Word of Mouth (eWOM) on Purchase Intention on Korean Cosmetic Products in the Mongolian Market
Kyung Doo Nam
Mendbayar Lkhaasuren
한국무역연구원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