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주언 ( Joo Eon Jeon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주언 ( Joo Eon Jeon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아
1건
강현석
1건
강현주
2건
곽혜원
3건
권혜진
2건
김경희
1건
김미진
1건
김영신
1건
김정규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도현심
1건
박소영
1건
박승희
1건
변찬석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3건
손현미
1건
신현석
1건
오영범
6건
임지향
1건
정주영
1건
연구자관계도
전주언 ( Joo Eon Jeon )
'전주언 ( Joo Eon Je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369
8
16.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소비자-브랜드관계의질
1
1
100.0%
정서적애착
7
1
14.3%
emotional attachment
11
1
9.1%
consumer-brandrelationship
22
1
4.5%
interpersonalrelations
81
1
1.2%
대인관계
612
1
0.2%
qualitative research
907
1
0.1%
질적 연구
2,728
1
0.0%
계
4,369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주언 ( Joo Eon Jeon )'
의 발표논문(1)
소비자와 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와 대인관계 속에서의 역할에 대한 질적 접근
전주언 ( Joo Eon Jeon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