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기주(Ki-Ju Cheo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기주(Ki-Ju Cheong)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4)
김소라(Sora Kim)
1건
박찬선(Paul Park)
1건
유석용(Seok-Yong Rhyu)
1건
유일(Il Ryu)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형룡 ( Lee Hyung-ryong )
1건
Lee, SangKhee
1건
Shao, JinHua
1건
김성아
1건
김현규
1건
김효정(Kim, Hyo-Jung)
1건
나종연(Rha Jong Youn)
1건
노희옥
1건
박득(Deuk Park)
1건
박지원 ( Park Ji-won )
1건
변상운
1건
샤오진화
2건
성현아
1건
윤세목
1건
윤희윤(Hee-Yoon Yoon)
1건
이상기
2건
이은지(Eun-Ji Lee)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최정화
2건
최현현
1건
연구자관계도
정기주(Ki-Ju Cheong)
'정기주(Ki-Ju Ch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643
18
11.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공학
2,758
1
0.0%
주제어
intentionofcontinuouslyuse
2
1
50.0%
조직지원품질
2
1
50.0%
contactcenter
5
1
20.0%
organization support
6
1
16.7%
조직자본
6
1
16.7%
고객센터
16
2
12.5%
customer center
10
1
10.0%
intellectual capital
15
1
6.7%
kms
16
1
6.3%
dynamiccapability
20
1
5.0%
지식관리시스템
24
1
4.2%
동적역량
104
1
1.0%
organizational performance
226
1
0.4%
지속사용의도
227
1
0.4%
조직성과
610
1
0.2%
계
13,643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기주(Ki-Ju Cheong)'
의 발표논문(2)
고객센터에서 조직지원품질이 상담사의 상담지식정보시스템(상담 KMS)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석용(Seok-Yong Rhyu)
정기주(Ki-Ju Cheong)
대한경영학회
[2014]
고객서비스 조직의 지적자본과 조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김소라(Sora Kim)
정기주(Ki-Ju Cheong)
유일(Il Ryu)
박찬선(Paul Park)
한국콘텐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