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의복
|
165
|
3
|
|
주제어 |
Lifestyle shops
|
1
|
1
|
|
School Management Committee
|
1
|
1
|
|
fashion-productcountryimage
|
1
|
1
|
|
generalcountryimage
|
1
|
1
|
|
mobile fashion shopping chara ...
|
1
|
1
|
|
동아시아 안보관계
|
1
|
1
|
|
패션제품국가이미지
|
1
|
1
|
|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
|
2
|
1
|
|
일반적 국가이미지
|
2
|
1
|
|
Store identity
|
3
|
1
|
|
people image
|
3
|
1
|
|
Experience elements
|
4
|
1
|
|
Shopping satisfaction
|
5
|
1
|
|
국민 이미지
|
5
|
1
|
|
스토어 아이덴티티
|
6
|
1
|
|
센카쿠제도
|
8
|
1
|
|
쇼핑만족
|
8
|
1
|
|
댜오위다오
|
9
|
1
|
|
라이프스타일 숍
|
12
|
1
|
|
senkakuislands
|
15
|
1
|
|
중-일 관계
|
24
|
1
|
|
지각된 즐거움
|
30
|
1
|
|
사용용이성
|
33
|
1
|
|
영토 분쟁
|
41
|
1
|
|
체험요소
|
49
|
1
|
|
ease of use
|
54
|
1
|
|
country image
|
64
|
1
|
|
perceived enjoyment
|
62
|
1
|
|
brand identity
|
120
|
1
|
|
브랜드아이덴티티
|
137
|
1
|
|
Behavioral intention
|
195
|
1
|
|
perceived usefulness
|
277
|
1
|
|
지각된 유용성
|
278
|
1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행동의도
|
1,036
|
1
|
|
계 |
|
5,528 |
4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