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찬일(Park, Chan-Il)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찬일(Park, Chan-Il)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김윤정(Kim, Yun-Jung)
1건
이주형 ( Lee Juhyeo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미(Kim Kyoung Mi)
1건
김윤정
1건
김혜영
1건
박미옥
1건
박원희
1건
안병욱
2건
안인경
1건
윤미진
1건
이광옥
1건
이민영 ( Min Young Lee )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지은
2건
이진명
1건
장미정(Mijeong Jang)
2건
장정은(Jang Jung Eun)
1건
장지연
1건
전주성
1건
정계숙 ( Kai Sook Chung )
1건
조일형
1건
최문경
1건
연구자관계도
박찬일(Park, Chan-Il)
'박찬일(Park, Chan-I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04
27
3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장식 및 의장
233
3
1.3%
주제어
cosmeticroadshop
1
1
100.0%
phenomenon of spatial experie ...
1
1
100.0%
spatial atmosphere
1
1
100.0%
공간체험 현상
1
1
100.0%
정서적 공간
1
1
100.0%
화장품로드숍
1
1
100.0%
stimmung
2
1
50.0%
공간적 분위기
2
1
50.0%
emotionalspace
3
1
33.3%
anti-object
6
1
16.7%
반 오브젝트
7
1
14.3%
kengokuma
8
1
12.5%
facade design
10
1
10.0%
파사드 디자인
10
1
10.0%
design method
19
1
5.3%
쿠마 켄고
26
1
3.8%
디자인 방법
31
1
3.2%
기분
33
1
3.0%
brand awareness
86
1
1.2%
brand identity
120
1
0.8%
브랜드인지도
119
1
0.8%
브랜드아이덴티티
137
1
0.7%
q methodology
684
1
0.1%
q 방법론
1,062
1
0.1%
계
2,604
2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찬일(Park, Chan-Il)'
의 발표논문(3)
쿠마켄고의 건축론에서 나타나는 반(反) 오브젝트의 개념적 특성과 디자인 방법에 관한 연구
박찬일(Park, Chan-Il)
한국실내디자인학회
[2015]
정서적 공간체험의 현상으로서 공간적 분위기의 의미와 공간 디자인 구현 방법
김윤정(Kim, Yun-Jung)
박찬일(Park, Chan-Il)
한국실내디자인학회
[2015]
화장품 로드 숍 파사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요소와 브랜드 인지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박찬일(Park, Chan-Il)
이주형 ( Lee Juhyeong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2014]